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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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년 괴산군장애인복지관 식자재 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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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-08-14 09:49 조회77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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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괴산군장애인복지관 공고 제2019 - 29>

 

2019년 괴산군장애인복지관 식자재 구매 소액수의

견적제출 안내 공고

 

괴산군장애인복지관 구내식당의 식자재 납품 구매 선정을 위한 소액수의 계약 견적제출을 아래의 내용으로 공고합니다.

 

 

 

.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

  1. 입찰건명: 식자재 납품 구매 선정 소액수의 계약 견적제출 공고

   ※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(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는 계약)

   ※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규정집

  2. 납품기간: 201991~ 2020831

  3. 품 목: 백미 쌀(kg) 213

  4. 추청금액: 금삼천사백원(\34,000,000)

   (추정금액은 2018년 예산액을 기준으로 산정했으며, 운영사정 및 급식인원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)

  5. 납품장소: 괴산군장애인복지관 구내식당(충북 괴산군 괴산읍 동진천길 61)

  6. 납품방법: 지정장소에 전량납품 하차

  7. 문의사항: 괴산군장애인복지관 행정협력팀(043-832-0862)

 

.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

  1. 제출기간: 2019814() ~ 2019821(), 17:00까지

    ※ 견적입찰에 선정된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 기타서류를 제출하여야 함.

  2. 접수방법: 직접제출, 우편제출(등기우편)

   -제출처 주소: 충북 괴산군 괴산읍 동진천길 61, 1층 사무실
  3.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계약 대상입니다.

  4. 본 물품 구매는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.

  5. 유의사항:

   ① 접수된 서류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으며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.

   ②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을 날인하여야 합니다.

   ③ 우편에 의한 견적입찰 서류는 제출 마감일시까지 본 복지관에 도착된 것에 한하여 효력이 있으 며, 운송중의 분실, 훼손 또는 지연에 대하여 입찰 진행 기관은 책임을        지지 않습니다.

 

. 견적입찰 참가자격

  1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·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충북권(청주시, 괴산          군  등) 지역에 사업장 소재 가 있는 자로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엽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, 급식물품 농·축수산물, 공 산품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자.

  2.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소인

  3.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(1인당 1천만원 이상, 1사고당 3억원 이상)

  4.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(·수산, 축산물, 공산품, 소모품) 취급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.

  5. 축산품 납품 시 등급 판정서 및 원산지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.

  6. 20181년 기준 충청북도 및 괴산군에 소재한 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에 납품 실적이 1년 이상 있 는 업체.

  7.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·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.

  8.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(오전 7~오전 9시 납품)로 발주한 식자재를 복지관 구내 식당에 납품하여야 함.

  9. 식자재 발주의 경우 팩스 또는 전자(Web)발주가 가능하고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결제가 가 능하여야 함.

 10.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,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 령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        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.

 

. 견적 참가서류

  1. 단가견적서 1

  2. (소상소인)기업 확인서 1

   ※ 견적입찰에 선정된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 아래와 같이 기타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

   ※ 낙찰 업체 발표: 개별통보

최종 낙찰 업체 기타서류 제출

  1. 사업자등록증 1.

  2.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(개인일 경우)

  3. 위생교육 이수증

  4. 자동차등록증 및 보험가입증명서

  5. 납품업체종사자 건강진단결과서

  6. 생산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

  7. 정기방역 소독필증

  8. 영업허가증 또는 신고증

  9. 국세·지방세 완납증명서

 

. 업체 심사일

  1. 심사일자: 2019823()

  2. 심사장소: 괴산군장애인복지관 관장실

  3. 심사결과 통보: 2019823(), 개별통보 및 괴산군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 공고

 

. 선정방법 및 기준

  업체가 제출한 견적서와 기타서류 등 근거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선정됩니다.

 

. 계약체결

  1.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 계약관련 서류를 첨부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.

  2. 낙찰자의 기준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[시행2019. 6. 25.] [대통령령 제29896, 2019. 6. 25. 타법개정] 21조의2 1항          제1호에 정합니다.

. 입찰의 무효

 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제4, 동 시행규칙 제42,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.

 

.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

 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입찰이므로, 본 입찰에 참가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

  제2조 제1항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하며, 최종 낙 찰자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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